성인게시판

개인적인 노잼 3인방

모모노기 카나



아마츠카 모에



미카미 유아



진짜 ㄴㅍㄷ로 전작을 몇 번을 받았다가 지웠다가를 반복하는지 모를정도네요....;;



성게에서 SNS이나 스샷 보면 급 땡겨서 또 다시 다 받고..



근데 막상 보면 또 노잼이라.. 용량 부족하다 싶으면 제일 빨리 지우네요...



모모노기는 워낙 노잼으로 유명하긴한데..



나머지 두명은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?




Comments

저는 모모는안보고 츠카사는아직도노잼이네요 치나미랑모에는 워낙좋아하는편이라 외모로꼴려서 노잼을커버치나봅니다
Port
모에는 당하는역이 레알인데 요즘엔 안찍는것 같더군요
시릴라
전 미카미 유아, 빽어택 치나미, 다카하시 쇼코
모모노기는 박히는 맛이 있어서 좋음

마카미 유아는 외모도 안끌리고 절대 안보는 배우 중 한명이고

치나미 개노잼
특급조련사
미카미 유아, 빽어택 치나미, 모모기니 카나 3인방 노잼이죠 ㅋㅋㅋ
앗세이
기획물을 주로 많이 보는 사람으로써

성게님들이 쓰는

야동에서 재밌다는 표현의 의미가 궁금하네요

재미 = 많이 꼴린다는 의미?
Linga21
츠카사는 진지하게 이 업계를 떠나 그라비아로 가야할 것 같습니다.
마시하루
전 미카미 유아 말고는 다 좋네여 ㅋㅋ 미카미는 넘나 노잼;;
siasiadl
미카미유아는공감 모에랑 카나 진짜 싫어했는데 어떤작품은 볼만한듯
ㄹㅇㄴㄹㄹ
모에는 다 좋은데 너우 앵앵거리는 신음소리때문에
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